본문 바로가기

2023년 달리기

매일달리기:) 나의 첫러닝화와 데이트한 달리기 22/08/10 17:05

728x90

수요일 오후 달리기 22/08/10 17:05
퇴근 무렵 비가 왔지만 막상 퇴근을 하니 비가 내리지 않았습니다. 조금씩 정리가 되어 가고 있는 길의 상태 이지만 아직 미흡함에 돌아서 산책로로 달려 나갑니다. 오늘 함께하는 러닝화는 달리기 시작하고 최초로 구매하였던 브룩스 제품군 아드레날린GTS20 모델 입니다. 이미 천키로를 넘게 달린 녀석이지만 의미가 남다르기에 버리지 못하고 가끔 꺼내 착용하곤 합니다. 이녀석을 착용하고 달릴때면 얼마안된 달리기 구력이지만 새록새록 추억들이 떠오릅니다.

처음 달렸을때의 기억
처음 달성한 10키로의 기억
처음 약속장소까지 달려간 기억
처음 달리기로 빠지기 시작한 체중
....

모든게 처음이였던 그때가 그립지만은 않지만(그때 정말 힘들었었어....) 기억하다보면 스스로가 참 대견 스럽습니다. 그때도 지금처럼 이 하천을 달리고 있었다니 이 하천 주변에 분명 나의 발자취들이 많겠구나 싶습니다.

이런 저런 생각 하며 달리는데 느닺없이 고라니 한마리가 앞길을 가로 질러 하천으로 내려 달려 갑니다. 잠시 놀랐지만 앞으로 고라니가 잘 살아갈지 걱정이 앞섭니다. 부디 안전한 곳으로 잘 돌아가길 바래봅니다.

다시 또 비가 오기 시작하는 저녁 입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시길 기대해봅니다.🙏

영상 23도
브룩스:) 반바지, 반팔, 양말, 모자, 아드레날린GTS20(누적 : 1057km)

나의 첫 러닝화와 함께한 데이트 러닝
고라니야... 조심히 잘지내 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