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달리기

집근처 하천에 감사한 달리기 23/07/07 05:31

728x90

집 근처 하천에 감사한 러닝
구름많은 아침 러닝

2틀 정도 잠을 적게 자고난 달리기 입니다. 습관이란 이름의 루틴이 되어버린 아침 달리기는 큰 노력 없이도 가능해 집니다. 잠을 많이 못잔 것 때문에 일어나기힘들지 않음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어찌보면 그 덕에 꿀잠을 청하게 된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즘들어 외부에서 달리는 상황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럴때마다 언제나 달릴수 있는 하천이 사눈곳 가까이 있음이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아침입니다.
이 하천은 크게 화려하지도 아름답지도 않지만 조용하고 여유롭고 사람이 비교적 적어 그 나름대로의 멋과 매력이 있습니다.
달릴땐 구름이 많고 흐렸지만 돌아 들어오는 길에는 맑아가는 모습이였습니다. 불금인 오늘도 행복하고 소중한 하루가 되기루기대해봅니다.🙏

5초의 법칙
할건해야한다.
나쁜습관 버리기
모든것은 콘텐츠다.
회복은 중요합니다.
내가 잘하는것은 반복
불금에 타오르는 야림

영상 21도
브룩스:) 쇼츠, 양말, 모자, 싱글렛, 하이페리온템포블루블랙(누적 : 221km)

23/07/07 05:31
7월 13번째 러닝이야기

#러너 #달리기 #런린이 #일상 #브룩스 #하이페리온템포 #런해피 #마라톤  #굿모닝 #습관 #루틴 #챌린지 #brooks #run #running #runhappy #daily #brooksrunhappyteam #yesbrooksrunning  #goodmorning #marathon #goodmorning #miraclemorning #굿모닝 #미라클모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