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달리기

매일달리기:) 초능력을 발휘한 어제를 회상한 달리기 23/02/17 06:35

728x90

금요일 오전 달리기 23/02/17 06:35
매주 돌아오는 금요일이지만 항상 처음마주 할 때 와 같이 설레이는 불금 아침 달리기 입니다.

어제 내가 발휘한 초능력을 생각하며 달립니다. 지난 밤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술자리를 하고 집으로 오는길에 와이프가 갖고싶어 하는 드롱기를 이야기 하였습니다. 왠지 근처에 판매할거라 생각하며 당근과 중고나라를 확인해봅니다. 말도안되는 확률이였을텐데 판매자가 근처에 있었습니다. 그것도 와이프가 찾은 금액보다 낮았습니다.

하지만 그 물품을 구매하고 다시 돌아와 버스틀 타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어 보였습니다. 이럴때를 위해 달리기를 한것인가? 싶었고 달려가 물건을 구매하고 무거운 드롱기를 들고 빠르게 걸어 간신히 버스에 올라탔습니다. 와이프는 꿈에도 몰랐고 집도착하여 선물 주듯 짠하고 보여주었습니다. 졸린눈을 비비며 와이프가 기뻐 하였던 어제를 생각하며 달리니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누군가가 기뻐할 행동을 한다는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그 대상이 가족이라면 도 행복하고 감사하며 즐거운 일입니다. 또 그런일이 없을지 생각해보는 즐거운 하루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영하 3도
브룩스:) 반바지, 반팔, 양말, 모자, 버프, 하프집업, 아노락, 글리세린GTS19(누적 : 1344km)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러닝
영하의 날씨 곧 끝나겠지? 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