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달리기

날벌레 피하는 방법 연구 달리기 23/03/20 17:24

728x90

월요일 오후 달리기 23/03/20 17:24
정시 퇴근을 하고 달려 나갑니다. 기온이 높아 싱글렛 고민을 하다가 반팔로 착용하였습니다. 착용한 반팔티는 2019년 춘천마라톤 굿즈 입니다. 중고나라에서 구매한 물품이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룩스 굿즈 중 하나 입니다.

따뜻하게 불어 오는 바람이 기분 좋은 오후입니다. 햇살도 좋고 모든것이 좋은 이때 불청객이 다가옵니다. 그 불청객은 하나가 아니고 둘도 아니고 헤아릴수 없이 많은 날 벌레입니다. 햇살을 우려하여 착용한 선그라스가 방패 역할을 해주는 덕에 눈에 가하는 공격은 피할 수 있었습니다. 후후 하며 안심할때 쯤 컥 하고 입안으로 들어오는 날 벌레 몇마리에 컥컥 하며 날 벌레를 뱉어 냅니다.

한 차례 두 차례 마주 하고나니 어느 정도 요령이 생겼습니다.
1.시선을 평소보다 멀리 두고 달린다.
2.중간에 사람들이있다면 날 벌레를 쫓고 있는지 유심히 본다.
2-1.벌레를 쫓지 않는다면 안전한것이라 여기며 사람들 쪽으로 최대한 붙어 달린다.
2-2.벌레를 쫓는다면 사람들과 거리를 두어 옆으로 달린다.
3.사람이 없다면 날 벌레를 유심히 찾는다.
3-1.날 벌레가 보이기 시작한다면 옆으로 1보 이동 한 후 숨을 내쉬며 달린다.

날 벌레를 불 청객으로 만 바라보지 않고 일 종의 퀘스트를 수행 하듯 즐겨 보았습니다.

즐길대로 즐길 때 쯤 해는 어느덧 지고 있었고 잊고 있었던 노을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노을을 보며 완전히 사라지기 전에 서둘러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영상 14도
브룩스 :) 반팔티, 반바지, 양말, 모자, 글리세린19(누적 : 41km)

날 벌레 피하기 게임 러닝
노을 보며 힐링 러닝